*푸른풀밭&쉴만한물가*

 


3 1 1
  View Articles
Name  
    
Homepage  
   http://www.smileman.info
Subject  
   연변소식
연변소식  

지난 4월9일, 성당위 상무위원이며 성정법위원회 서기인 섭문권은 주당위 부서기 장부규, 주정부 부주장 수청강의 안내하에 연길시에서 사회치안종합정돈과 강타투쟁사업과 관련해 조사연구를 하였다.
이날 오전, 섭문권은 연길시 책임자로부터 사업회보를 청취한후 연길시공안국 조양파출소, 연길시 조양가두 문신사회구역을 방문하고 인민경찰, 사회구역간부들과 좌담하고 연변백산호텔에서 주당위와 성공안변방총대의 사업회보를 청취하였다.
섭문권은 우리 주의 사회치안종합정돈사업을 충분히 긍정하면서 특히 연길시에서 거둔 사회치안정돈사업성과에 량호한 평가를 내리였다.
그는 10여년래 연변은 아주 큰 발전을 가져왔는데 현재 정치가 안정하고 경제가 발전하고 사회가 진보하고 민족이 단결된 량호한 국면과 분위기가 형성되였다고 말했다.
섭문권은 목전의 사회치안종합정돈사업이 직면한 새로운 형세를 분석한후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강타투쟁의 방침을 견지하며 력량을 집중하여 여러 가지 범죄를 호되게 타격하며 "법륜공"사교조직과의 투쟁을 중시하며 인민대중을 위하여 안정된 생산, 생활 환경을 마련하여야 한다. 동시에 인민내모순에 대한 조사처리를 중시하고 돌발사건에 대한 통제능력을 일층 높이며 당위, 정부, 군대, 경찰, 인민들이 공동으로 참여하는 사회치안종합정돈예방통제체계를 건립하여야 한다.
섭문권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정법대오건설을 강화하여야 하며 엄하게 경찰을 다스리는 동시에 경찰에 대한대우를 높여야 하며 과학기술로 경찰대오를 강화시키는 길을 걸어야 한다. 정법대오의 지도부건설을 중시하며 정법인원의 집법수준을 절실히 높이며 인민을 위하여 집권한다는 사상을 확고히 수립하여야 한다.
성공안청, 성공안변방총대 및 우리 주 관련부문 책임자들이 이번 조사연구에 참가하였다.
섭문권일행은 8일부터 우리 주에서 경제건설, 사회치안, 당작풍건설, 빈곤부축 사업과 관련해 조사연구를 진행, 선후로 안도, 화룡, 룡정, 도문, 훈춘, 연길 등 6개 시, 현을 돌아보았다. 12일 오후 섭문권일행은 연길을 떠나 장춘으로 향발하였다.
< 연변일보 >

Next
   연변 조선족교육의 정치적문제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Styx